광주아파트 멀티세권 단지 ‘운암동 한국아델리움57 에듀힐즈’ 1월 8일(금) 견본주택 오픈예정 [CCTV NEWS]

페이지 정보

  • 관리자
  • 21-01-08 16:06
  • 조회수41회

본문

01.jpg

분양시장에서 선호도 높은 아파트 단지는 학군을 비롯해 자연환경, 생활 편의시설, 문화시설, 교통 환경 등 여러 요소가 있으나 일상에 필요한 모든 인프라를 거주지 인근에서 원스톱으로 누릴 수 있는 “멀티세권”을 충족하는 주거단지가 가장 인기 있는 것은 누구나 알 수 있는 사실이다.

집 앞에서 간단하게 도보로 모든 이용할 수 있는 ‘슬리퍼상권’, 일상생활에 필요한 필수요소인 상권이 편리한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집 근처에 풍부한 녹지공간이 조성된 ‘숲세권’ 등의 신조어가 유행하는 것 역시 근거리 멀티세권 트렌드의 확대를 보여준다.

특히 자녀교육에 필요한 초, 중, 고 학군이 잘 갖춰져 있어 12년 동안 자녀교육 걱정 없는 학군이 편리한 “학세권” 등 은 멀티세권의 주역이다.

이러한 인프라 혜택이 집중된 입지의 단지는 풍부한 유동인구 덕분에 추가적인 인프라 확충을 기대할 수 있고, 이를 바탕으로 탄탄한 주택 수요와 집값 상승에 대한 기대감까지 높일 수 있어 수요자들의 청약 경쟁이 더욱 치열하다.

광주광역시에도 이와 같은 편리한 생활환경을 갖춘 단지가 오는 1월 8일(금) 견본주택오픈을 앞두고 있다. 북구 운암동에 위치한 “한국아델리움57 에듀힐즈”가 그 현장이다. 한국아델리움57 에듀힐즈가 들어서는 운암동 지역 내에서 선호도 높은 사립학교인 금호고, 금호중앙여고 등이 단지를 둘러싸듯 위치해 있고 단지 바로 앞 태봉초, 경신중과 전남대학교 또한 인접해있어 누구나 선호하는 편리한 학세권을 자랑한다.

단지 주변의 생활 인프라 또한 매우 뛰어나다. 단지 가까이 위치한 비엔날레와 중외공원, 단지 바로 뒤 근린공원은 한걸음에 위치하여 최적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며 광주 대표 랜드 마크인 챔피언스필드 또한 매우 가까워 도보 이용이 가능하고 차로 5분 이내 거리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 유스퀘어 문화관까지 빠르게 이용 할 수 있어 최적의 생활 인프라를 자랑한다.

사통팔달 뛰어난 교통망도 갖추었다. 단지 바로 앞 위치한 서암대로와 북문대로, 죽봉대로를 통해 광주 전 지역을 빠르게 이동가능하고, 서광주 IC를 통한 시내 외 진출입이 편리해 뛰어난 교통 환경을 자랑한다.


운암동 한국아델리움57 에듀힐즈의 현장은 광주 북구 운암동 일대에 위치하며 세대는 전용면적 84㎡와 공급이 많지 않아 지역 내에서 선호도 높은 중대형 타입인 전용면적 106㎡, 107㎡, 111㎡ 등 총 4가지 타입으로 이루어져 있다. 대부분의 세대에는 가장 선호도 높은 4-BAY 혁신설계로 채광 통풍 환기를 극대화해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세대 내부에는 여러 특화 시스템이 제공된다. 실내미세먼지와 이산화탄소등의 가스성 오염물질까지 해결해주는 공기청정환기 시스템이 적용된다. 또한 욕실 스마트 복합 환풍기 설치로 세균과 냄새걱정없이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 앱으로 환풍기 제어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다, 스마트홈 시스템인 기가지니IoT 적용으로 스마트 앱을 통해 세대 내 가전제품과 조명등의 컨트롤이 가능하다.

한편 운암동 한국아델리움57 에듀힐즈의 주택전시관은 광주광역시 북구 신안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는 1월 8일(금) 견본주택을 오픈하며 본격 분양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