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시장 스테디셀러 학세권 중심 아파트 ‘한국아델리움57 에듀힐즈’ 1월 오픈예정 [헤럴드경제]

페이지 정보

  • 관리자
  • 21-01-07 16:07
  • 조회수38회

본문

01.jpg

주택공급시장에서 선호하는 형태의 조건은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그 중 변함없이 꾸준하게 주목 받는 입지조건은 학군이 편리한 학세권 단지다. 주택시장의 주 수요자 층인 30~40대 수요자 층의 주 관심사로 자녀의 편리한 통학 및 우수한 교육여건이 큰 부분을 차지하면서 자녀의 교육환경이 편리한 학세권 단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기 때문이다. 뛰어난 교육환경은 물론 유해시설이 들어서지 못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하기 때문에 앞으로도 꾸준히 이러한 학세권 아파트의 값어치는 더욱더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광주광역시에도 이와 같은 편리한 교육환경을 갖춘 단지가 분양예정에 있다. 광주 지역 내 여러 우수한 입지에 수많은 한국아델리움 브랜드를 공급해 왔던 중견 기업인 한국건설(주)에서 공급하는 북구 운암동에 위치한 “한국아델리움57 에듀힐즈”가 그 현장이다. 한국아델리움57 에듀힐즈가 들어서는 운암동 일대는 뛰어난 학군의 초, 중, 고등학교가 다수 분포 되어있어 광주지역 학부모들의 주거선호도가 높다.

운암동 한국아델리움57 에듀힐즈의 현장은 광주 북구 운암동에 위치하며 세대는 전용면적 84㎡와 공급이 많지 않아 지역 내에서 선호도 높은 중대형 타입인 전용면적 106㎡, 107㎡, 111㎡ 등 총 4가지 타입이다.

또한 운암동 한국아델리움57 에듀힐즈는 지역 내에서 선호도 높은 사립학교인 금호고, 금호중앙여고 등이 단지를 둘러싸듯 위치해 있고 단지 바로 앞 태봉초, 경신중과 전남대학교 또한 인접해있어 뛰어난 교육 입지를 자랑한다.

 

단지 주변의 생활 인프라 또한 뛰어나다. 단지 가까이 위치한 비엔날레와 중외공원, 단지 바로 뒤 근린공원은 한걸음에 위치하여 최적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며 광주 대표 랜드마크인 챔피언스필드 또한 가까워 도보 이용이 가능하고 차로 5분 이내 거리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 유스퀘어 문화관까지 빠르게 이용 할 수 있는 생활 인프라를 자랑한다.

아울러 교통도 편리하다. 단지 앞에 위치한 서암대로와 북문대로, 죽봉대로를 통해 광주 전 지역을 빠르게 연결하고, 서광주IC를 통한 시내 외 진출입이 편리해 뛰어난 광역교통망을 갖추었다.

운암동 한국아델리움57 에듀힐즈는 1주택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한 현장으로 84㎡의 청약 예치금은 250만원, 전 타입(84㎡ 포함 106㎡, 107㎡, 111㎡) 청약시 예치금은 700만 원 이상이면 청약이 가능하다.

운암동 한국아델리움57 에듀힐즈 관계자에 의하면 “전 세대 모두 거주 선호도가 가장 높은 All 4-Bay 혁신 설계와 고품격 인테리어로 수요자층의 만족도를 최상으로 올릴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운암동 한국아델리움57 에듀힐즈의 견본주택은 광주광역시 북구 신안동에 위치하고 있다.

real@heraldcorp.com